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남희석

(뉴미디어뉴스)
지난 16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개그맨 남희석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남창희는 “저의 정신적 지주이자 멘토다” 라며 남희석을 소개했고, 남희석은 “알고 지낸지 15년이 넘었다. 남창희는 내 오른팔이다. 난 왼손잡이다” 라고 대답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윤정수는 “두 사람은 거의 가족 아니냐. 내가 옆에서 보기에도 남희석씨가 정신적, 시간적 정성을 가장 많이 쏟은 사람이 남창희, 조세호다” 라고 덧붙였고, 남창희는 “남창희랑 조세호랑 누가 더 애정이 가나?” 라고 물었다. 이에 남희석은 고민없이 “남창희!”라고 대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조세호는 나 말고도 챙겨주는 사람이 많지 않나. 남창희는 왠지 짠하다. 그리고 남창희는 전화하면 바로 달려온다. 예전에 일본에서 남창희에게 전화해서 ‘너 혹시 바쁘니? 난 일본인데’ 라고 얘기했더니 바로 다음날 일본으로 날아왔다. 남창희가 그런 동생이다” 라며 남창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한 청취자가 "시사에 관심이 많은 것 같은데, 정치할 생각이 있느냐"고 묻자, "못한다. 난 돈 맛을 알기 때문에 못 한다. 그리고 내가 예스맨이다. 누가 청탁을 하면 거부를 못 한다. 아마 정치 시작하자마자 구속될 것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안양예고 시절을 추억하며, “김민종, 오연수와 고등학교 동창이다. 나중에 데뷔하고 손지창을 만났는데, 손지창이 모르고 나를 형이라 부르길래, 형인척 하고 지냈다. 그러다 한번은 김민종과 같이 만났는데, 김민종이 내 뒷통수를 치며 ‘지창이형, 얘 내 친구야’ 라고 얘기해서 들켰다. 한동안 손지창을 피해 다녔다”라고 추억을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