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 조덕현, 극중 의사 김원장역, 주진모와 한예슬 뒤흔든다!

(뉴미디어뉴스) SBS 새수목 ‘빅이슈’에 조덕현이 의사 김원장으로 출연, 주진모와 한예슬을 뒤흔들며 극을 소용돌이치게 만든다.

수목극 전체 1위, 드라마화제성 1위로 종영된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3월 6일부터 첫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드라마는 첫 방송부터 석주가 파파라치가 된 사연과 더불어 선데이통신의 편집장이 된 수현을 둘러싸고 디테일하고도 숨막히는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게 된다.

그리고, 이날 방송분에서는 김원장이 등장해 더욱 눈길을 모을 예정인 것. 의사인 김원장은 심장이 아픈 석주의 딸 세은과 연결이 되어있고, 수현과도 이미 인연이 있는 인물인 탓에 이 둘 사이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된다.

김원장캐릭터는 이미 이동훈 감독과 드라마 ‘바보엄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을 뿐만 아니라 ‘대물’,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 SBS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중견배우 조덕현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최근 공개된 3차 스토리 예고편에서 그는 석주와 통화하는 와중에 “한 기자 기억해, 난 당신 딸 심장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의사야”라며 묵직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면서 주인공을 둘러싼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 관계자는 “극 초반 석주, 수현과의 깊은 인연으로 인해 스토리를 뒤흔들 김원장을 주목해달라”라며 “특히, 중견배우인 조덕현씨만의 흡입력있는 연기덕분에 김원장의 캐릭터가 더욱 존재감이 돋보일테니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용팔이’를 집필한 장혁린 작가와 ‘신의 선물 - 14일’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이 의기투합한 ‘빅이슈’는 3월 6일 수요일 밤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