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세상과 담 쌓은 송지효, 이번엔 패션부터 역대급 분장까지 맹활약!

(뉴미디어뉴스) 지난 8일(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지효의 맹활약이 공개됐다.

송지효는 세상과 담 쌓은, 일명 ‘담지효’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 방송에서 송지효는 가수 지코의 히트곡 ‘아무노래’를 모르는 상태로 ‘아무노래 챌린지’에 도전해 막무가내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송지효는 오프닝에 등장한 순간부터 멤버들의 시선을 끌었다. 송지효는 범상치 않은 헤어밴드를 착용, 복고풍 패션을 선보였고 멤버들은 “세상과 담을 쌓은 송지효가 드디어 패션에도 담을 쌓았다. 90년대로 돌아간 거 아니냐?”며 “추억의 드라마 ‘짝’에서 볼 수 있었던 패션”이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업그레이드 분장쇼 ‘웃지 마 숨바꼭질’ 미션에서도 송지효의 맹활약은 계속됐다. 상상을 초월하는 역대급 분장으로 평소 이미지에서 180도 변한 모습을 보여줬고, ‘런닝맨’의 맏형 지석진과 댄스 듀오를 결성해 어마어마한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담지효’의 맹활약은 지난 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 ‘런닝맨’에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