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2021 딜리버리위크 가을편’ 진행

 

(뉴미디어뉴스) 미국육류수출협회가 가을을 맞아 10월 8일부터 4주간 '2021 딜리버리위크 가을편'을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진행하는 딜리버리위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식업주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기획한 푸드위크 이벤트다. 2020년 10월 '딜리버리 포크편'을 시작으로 2021년 8월 '2021 딜리버리위크 여름편'을 성료했다. 여름편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가을편도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다채로운 배달 맛집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2차에 걸쳐 약 1달간 풍성하게 진행된다. 딜리버리위크 가을편 기간 배달 앱을 통해 참여 레스토랑의 미국산 소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사용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을과 어울리는 영양 간식 '맛밤'을 제공한다.

10월 8일(금)부터 21일(목)까지 진행되는 가을편 1차 이벤트에는 고스트키친, 먼슬리키친, 오키로키친 등 3개의 공유 키친에 입점된 25개 브랜드 26개 매장이 참여한다. 10월 22일(금)부터 11월 4일(목)까지 진행되는 2차에는 키친밸리, 개러지키친에 입점된 19개 브랜드 20개 매장이 참여한다.

참여 레스토랑의 메뉴는 스테이크 샐러드, 덮밥, 마라탕, 도시락과 같이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나 삼겹살 메뉴를 비롯해 평소 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고품격 요리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고기 및 돼지고기 메뉴로 구성돼 있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딜리버리위크 가을편이 딜리버리위크 여름편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레스토랑 라인업과 함께 돌아왔다'며 '식욕이 되살아나는 가을, 배달로 언제 어디서나 미국산 육류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위크를 꼭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딜리버리위크 가을편 1차에는 가족회관, 두따국밥, 레드락, 리얼스테이커, 마라탕스파이스, 마라테이블 딜리버리, 마치래빗, 마티스그린, 맛있는 중식 차이리, 매크로키친, 믿음직화 영등포빅마켓점, 서울덮밥, 소문난9첩밥상, 양평 진뚝배기 해장국, 원기정, 육전냉면 by.설식당 강남점, 젠틀맨 스테이크, 종로스테이크, 줄벼락 낙성대점, 콘솔레 와인, 파스타스타, 파파롤, 판다샐러드, 팟스테이크, 포만스테이크&샐러드 등 25개 브랜드 26개 매장이 참여한다.

2차에는 경양 미식, 고기이불볶음밥, 그린스푼, 김씨찌개네 돼지궁디, 남도 묵은지뼈 김치찜, 마라테이블 딜리버리, 무궁화 돈까스, 바이통타이, 베트남쌀국수 퍼사이공 신촌점, 야한떡볶이 논현점, 양평 진뚝배기 해장국, 올바른덮밥, 원기정, 찬찬히, 쿡형덮밥, 파스타노 701, 파스타입니다(안양점/하남점), 파스타전문 꾸덕 본점, 하이 떡볶이 등 19개 브랜드 20개 매장이 참여한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2013년 아메리칸 스테이크위크를 시작으로, 아메리칸 바비큐위크, 아메리칸 버거위크, 차이니즈 레스토랑위크, 부대찌개위크, 소갈비위크, 갈비탕 위크 등 미국산 육류(소고기, 돼지고기, 육가공품)를 사용하는 다양한 주제의 음식과 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