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캡슐 커피 머신 협찬으로 눈길

화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4월 출시된 신제품 ‘에스페르타’ 협찬
에스페르타, 호텔 델루나의 화려한 인테리어 속에서도 ‘사이폰 커피메이커’에서 영감 받은 독창적 디자인으로 시청자 눈길 사로잡아

(뉴미디어뉴스)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tvN 화제작 ‘호텔 델루나’에 신제품 커피 머신 에스페르타를 협찬한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 분)이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장만월(이지은 분)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트렌디한 소재로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홍자매가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충환 감독과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한 여름밤의 특별한 호로맨스 드라마로 7월 13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5회 방영 분에 등장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커피 머신 에스페르타는 호텔 델루나의 화려한 인테리어 속에서도 눈에 띄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인공 구찬성(여진구 분)이 아침에 일어나 커피를 내리는 장면에서 사용된 에스페르타는 두 개의 원형 글라스에 각각 커피와 물을 담아 끓이도록 고안된 ‘사이폰 커피메이커’로부터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호텔 델루나 속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극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탈리아어로 전문가를 뜻하는 에스페르타의 제품 콘셉트가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고급스럽고 독특한 분위기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페르타는 집에서도 트렌디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에서 판매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두와 이를 신선하게 지켜주는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커피 머신 및 폭넓은 캡슐 버라이어티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