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무더운 여름 식혀줄 ‘썸머 굿즈’ 증정 이벤트 선보여

여름철 물놀이, 북캉스에 필요한 가방, 타월, 파우치 등 굿즈 증정
여름밤을 오싹하게 만들어 줄 섬뜩한 이미지의 이색 북엔드 공개

(뉴미디어뉴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올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다채로운 ‘썸머 굿즈’를 선보이며 독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 여름철 물놀이에 요긴하게! 디즈니, 마블 캐릭터가 담긴 ‘드라이백’과 ‘비치타월’

예스24는 여름철 물놀이의 즐거움을 한껏 돋울 수 있도록 디즈니와 마블의 캐릭터가 담긴 ‘드라이백’과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생활방수 기능에 더해 8L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드라이백’과 수영장 필수템으로 꼽히는 ‘비치타월’은 인어공주, 캡틴 아메리카 방패 문양 등 디즈니와 마블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각각 4가지 종류로 제작됐다. 본 굿즈는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YES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 증정된다.

● 책과 함께 시원한 북캉스 즐기세요! 문학 감성 담은 가방과 북파우치

이와 함께 예스24는 문학 작품을 디자인 테마로 한 ‘메쉬 숄더백’과 ‘메쉬 북파우치’도 선보인다. 손꼽히는 고전 소설 과 영국의 대표적 소설가 ‘버지니아 울프’를 모티브로 한 ‘메쉬 숄더백’은 습기에 강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북캉스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아 다니기에 요긴하다. 빨강머리 앤, 앨리스, 어린왕자, 모비딕 등 추억 속 캐릭터가 새겨진 ‘메쉬 북파우치’ 4종은 책을 비롯한 각종 물품을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쉬 숄더백’과 ‘메쉬 북파우치’는 소설, 시, 에세이 분야 3만원 이상 구매 시 YES포인트 차감 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아, 어린이, 가정 살림 분야 도서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인기 어린이 도서 , , 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작한 투명한 PVC 재질의 ‘서머 클리어백’ 1종을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 여름밤을 서늘하게… 섬뜩한 표정의 소년 이미지가 새겨진 오싹한 ‘북엔드’

이 밖에도 독자들의 여름밤을 오싹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굿즈도 마련됐다. 예스24는 2019년 ‘예스 리커버 프로젝트’의 하나로 섬뜩한 표정의 소년 이미지로 표지를 갈아입은 정유정 작가의 한정판 단독 판매를 기념해 표지 일러스트를 활용한 북엔드를 선보인다. 오싹한 북엔드는 도서 을 비롯해 정유정 작가 소설 포함 소설, 시, 에세이 분야 3만원 이상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용하면서도 재미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굿즈로 제작했다”며 “즐거운 독서 문화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굿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