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올 여름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맞이 아웃도어 상품대전 진행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여름철 산행·바캉스 등 계획하는 소비자 위한 아웃도어 상품대전 실시
가벼운 초경량 재킷, 쿨링 효과 뛰어난 냉감 티셔츠 등 여름 신상품 의류 50% 할인
자외선 차단에 용이한 모자, 쿨토시 등 여름철 필수 쿨링 아이템 추천

(뉴미디어뉴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맞이 아웃도어 상품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상품전은 무더위에도 쾌적감을 제공하는 경량재킷, 냉감티셔츠 등 여름 신상품 의류와 UV차단에 용이한 모자·쿨토시 등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쾌적한 신체 컨디션 유지 돕는 ‘초경량재킷’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는 기능성 초경량 재킷을 착용해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고 흙먼지와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온차가 큰 산과 같은 고지대에서는 산행 중 흐르는 땀이 식으며 저체온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운 계절에도 가벼운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의 경량 재킷은 가볍게 걸칠 수 있고 활동 중에도 얇게 접어 배낭에 소지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전을 통해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과 ‘소피아 프린트 우먼 재킷’ 등 봄·여름 인기 신상품 재킷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은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 재킷으로 늦은 여름철까지도 가볍게 착용하기에 좋다. 움직임이 많은 팔쪽에는 신축성 소재를 따로 배색하여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바람이 통하는 통풍구가 있어 신체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소피아 프린트 우먼재킷’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했다. 일체형 롤업(ROLL-UP) 후드 디테일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려준다. 또한 멋스러운 기하학 패턴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적용돼 여름철 패션의 쿨지수를 높여준다. 뛰어난 기능성으로 아웃도어에서는 물론, 모던한 디자인과 휴대하기 좋은 무게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 무더위 시원하고 멋스럽게 잡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

한 여름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입자마자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레드페이스가 올해 선보인 냉감소재 티셔츠 ‘프린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 ‘프린트 벨라 하프 우먼 짚 티셔츠’ 등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의 ‘프린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땀이나는 활동 시에도 쾌적감을 제공한다. 또한 티셔츠는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탁월하다. 티셔츠에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접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도 시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하기에 좋다.

올여름 기획상품 중 하나인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어디에서나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기본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도 인기가 좋다.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기능을 갖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입을 때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휴가,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그레이, 라임, 네이비, 레드와 여성용 그레이, 네이비, 퍼플, 레드가 있다.

● 자외선과 땀으로부터 고민을 덜어주는 아웃도어 용품

여름철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모자와 쿨토시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면 시원함을 물론, 피부 그을림 걱정을 덜 수 있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갖춘 다양한 기능성 등산 용품들과 아쿠아샌들 등 신발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고 쾌적한 신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용품으로는 ‘버논 펀칭 짚 맨 캡’과 ‘에린 우먼 햇’, ‘탁텔 헥사 토시’ 등이 있다.

여름철 모자는 펀칭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난 남성용 공군모 ‘버논 펀칭 짚 맨 캡’과 하챙에 화사한 프린트를 접목한 여성용 ‘에린 우먼 햇’이 있다. 레드페이스 모자는 여름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땀받이 부분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페이스는 착용 즉시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쿨토시 ‘탁텔 헥사 토시’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여름 산행과 바캉스 등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맞이 아웃도어 상품대전’을 기획했다며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여름철 기능성 의류와 용품들을 착용해 무더위와 흙먼지 등으로부터 자유롭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