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FM, ‘기생충’ 봉준호 감독, ‘최화정의 파워타임’ 첫 출연! 관전 포인트 공개!

(뉴미디어뉴스) 신작 ‘기생충’으로 돌아온 봉준호 감독과 배우 최우식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17일(금)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봉준호 감독과 배우 최우식이 출연한다. 특히 봉준호 감독은 DJ 최화정이 평소 무척이나 만나보고 싶어한 인물 중 한 명으로, 봉준호 감독의 ‘최파타’ 출연 소식은 더욱 반가움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영화 ‘기생충’의 관전 포인트와 영화 속 개성 강한 캐릭터 소개 등 예비 관객들이 궁금해할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또 청취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봉준호 감독과 최우식이 출연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17일(금) 낮 12시부터 2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네 가족과 만나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5월 3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