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위솔루션 1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개최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출시 후, 한달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 돌파
가파른 상승세의 블루오션, 위 발효유 리테일 시장 공략에 성공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 개최

(뉴미디어뉴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이 브랜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위 발효유 리테일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다논의 ‘위솔루션’은 위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성분으로, 위는 물론 장까지 간편하게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다. 가파른 성장세로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위 발효유 시장을 공략하고자,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세밀한 시장 조사를 거쳐 2년간 개발 끝에 ‘위솔루션’을 선보였다.

위솔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를 사로잡은 비결은 남성들에게만 위 발효유가 필요하다는 기존 편견을 깨고 제품 선호 타깃을 위 건강 관리 니즈가 증가하는 여성들까지 확대했기 때문이다. 위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어했던 고객 니즈에 부합한 멀티 솔루션 기능인 데다, 위솔루션 브랜드명의 직관적인 의미 네이밍 역시 소비자를 사로잡은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위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인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위솔루션’은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물론,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총 6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발효유의 본질적인 효과에 집중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5월 15일부터 1달간 진행한다. 스트레스, 과로로 취약해진 위 건강이 우려되어 위솔루션이 필요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위솔루션이 필요한 간단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은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위, 장 건강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 제품, 위솔루션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들이 위솔루션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직장인들이 위, 장 건강 관리에 관심 갖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