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유선, 남편 이원재 두고 시어머니 박정수와 살벌한 전쟁 시작?!

(뉴미디어뉴스) 유선이 시어머니 박정수와 살 떨리는 일대일 전쟁을 시작한다.

이번 주 일요일(21일)에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19, 20회에서는 유선(강미선 역)이 남편 이원재(정진수 역)를 사이에 두고 시어머니 박정수(하미옥 역)와 피 튀기는 대립을 펼쳐 보는 이들을 흥분케 할 예정이다.

그동안 워킹맘 강미선(유선 분)은 모든 집안일과 육아를 외면한 채 도망만 다니는 얄미운 남편 정진수(이원재 분)와 끊임없이 부딪히며 시어머니 하미옥(박정수 분)의 눈 밖에 제대로 났었다.

이런 가운데 화가 잔뜩 난 채 정진수의 물건들을 촬영하고 있는 강미선과 이를 보고 기겁하는 정진수의 대립이 그려져 심상치 않은 하루의 시작을 예감케 한다. 급기야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하미옥이 이들의 싸움에 가세, 정진수를 난처하게 만들 정도로 두 여자의 목소리가 한껏 격양된다고 해 역대급 고부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참던 화가 제대로 폭발한 강미선은 회심의 반격을 던지는가 하면 그녀를 향해 내뱉은 하미옥의 충격적인 한마디는 모두를 멘붕에 빠트린다고 해 전쟁터를 방불케 할 대립의 전말은 무엇일지 이번 주 방송을 벌써부터 궁금케 만든다.

며느리 유선과 시어머니 박정수의 살벌한 대치 상황은 이번 주 일요일(21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