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구자성, 김영광의 평생지기로 여심 저격러 탄생 예고!

(뉴미디어뉴스) 구자성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알쏭달쏭한 인물 기대주로 분해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더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구자성(기대주 역)의 시원한 비주얼 라인업이 그려낼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 안방극장에 설렘을 100% 충전시킬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구자성은 극 중 T&T모바일 미디어 2팀 본부장 기대주로 분해 다정함과 훈훈함을 표출, 회사 내 여비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여심 저격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기대주는 도민익(김영광 분)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평생지기 절친이지만 비밀이 많고 속을 알 수 없는 완벽남으로 극에 묘한 기류를 형성할 예정이다.

구자성은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편안하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다”며 작품과의 첫인상을 전했다.

이어 “기대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배려심을 장착해서 항상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하지만 상황에 따라 그 배려심이 아군이 될 수도, 적군이 될 수도 있어 항상 긴장감을 놓지 못하게 하는 인물”이라고 덧붙여 미스터리한 기대주에게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영광 선배님이 촬영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신다. 덕분에 저도 아주 유쾌하고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해 김영광과의 브로맨스 케미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5월 6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