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자본시장 부문장으로 테드 더글러스 영입

이번 영입으로 글로벌 금융시장 서비스 강화 기대

(뉴미디어뉴스) 비즈니스, 법률, 세금,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업계의 세계적 선도기업 CSC가 테드 더글러스를 미국 자본시장 부문장 겸 상무이사로 영입했다고 지난 3일 발표했다.

이번 영입으로 이미 연륜이 깊은 CSC 자본시장 팀에 구조화금융, 대안금융, 채무 발행, 자산유동화 등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전문가가 합류하게 됐다.

빌 포피오 CSC 글로벌 금융시장 사업부문 사장은 이번 영입이 글로벌 팀을 구축하는 과정의 일부라고 말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 BNP 파리바, 파이오니어, BTco/도이체방크 등 기업의 자본시장 부문에서 평생 커리어를 쌓아온 더글러스는 CSC에 많은 지식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피오는 “뛰어난 인재를 고용하고 유지하는 일은 우리의 미래 성장과 모든 시장에서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다. 테드는 우리의 주요 채용 인재 중 한 명”이라며 “우리 회사의 미국 자본시장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테드는 유럽, 아시아 관계자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매끄럽게 연계되는 글로벌 서비스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더글러스는 115년 이상 독립된 사기업으로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온 CSC에 입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더글러스는 이어 “자본시장 전문가로서 나는 CSC 자본시장 팀에 참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이 진정 필요로 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SC의 금융 팀은 자본시장, 펀드 관리, 기업 신용서비스 등 고객의 요구에 맞는 포괄적 서비스를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