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이 선택한 Befull 커뮤니티 선전 로드쇼 생방송 성황리 종료

Befull 블록체인 업계 내에서 이정표적인 행보

(뉴미디어뉴스) 3월 31일 Befull 커뮤니티 한·중 로드쇼에서 가장 중요한 중국 선전 난산 스테이션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50명의 맴버들이 자리를 빛내준 이번 활동은 온라인 생중계 방청인원수도 100만을 넘겨 176.4만의 방청기록을 세웠으며, 104.5만이 팔로우 했다. Befull 커뮤니티 팀은 중국 선전에서 온 기업, 언론과 프로젝트 추진업체와 함께 비트코인의 생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Befull 창시자 Vincent Chueng은 “중국선전은 중국의 혁신도시이며 창업자의 천당이다. 이곳에서 수많은 과학기술 거장들이 배출되었고 블록체인 산업이 중국 국내에서 가장 잘 발전된 곳이다. 우리는 모든 커뮤니티 멤버들과 함께 했기에 오늘의 성과를 얻었다. 앞으로는 Befull 커뮤니티의 가치를 여러분께 드리도록 하겠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Befull 커뮤니티는 건강하고 효율 높은 발전형 커뮤니티를 구축해 자원공유, 공감, 공유의 모델로 멤버들의 수요를 완성시키고 커뮤니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대중들이 Befull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커져가고 있다. 하지만 이는 우리가 노력한 성과이며 앞으로 우리의 성공을 가능케한 멤버들에게 그 공을 돌리겠다”고 밝혔다.

레이싱랜드 공동창시자 Alvin Lam은 EOS경마산업 플랫폼을 이야기하면서 “비 Befull 커뮤니티와의 협력은 중국 시장을 개척하는 데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일환이다. Befull은 3개월이라는 시간에 5만명의 맴버들이 우리의 커뮤니티에 가입하도록 했으며 레이싱랜드의 대륙지역 관련 데이터 클릭수도 현저히 늘었다. 홍콩지역을 기반으로 하면 3분의 1은 커버한 셈이다”고 설명했다.

더 많은 멤버들을 모아 상생하는 성장모델을 구축하는 것이 Befull이 동종업계에서 발전하는 길이다. Befull은 오프라인 Befull HUB를 구축하고 EOS를 기반으로 하는 토큰 발행 계획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로써 커뮤니티를 키우고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Befull 커뮤니티 팀은 첫 IEO계획을 가동했으며 전세계 첫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 EOSDAQ를 구축했다. 해당 플랫폼은 한국시간 2019년 4월 5~7일 저녁 10시에 정식으로 IEO를 시작할 예정이며 Befull 토큰 FPC를 발행할 예정이다. 전세계의 유저들은 EOSDAQ플랫폼을 통해 앞다투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