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는 문피아 아카데미, 호기심 유발 티저 공개

스타작가 강사진부터 작가데뷔시스템까지 티저 공개로 커뮤니티에서 화제 끌며 기대감 높여

(뉴미디어뉴스)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가 5월 론칭하는 웹소설 학원 문피아 아카데미의 티저를 공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문피아 아카데미는 정식 론칭에 앞서 매주 새로운 티저를 공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9일 ‘클래스 공개 모집 D-30’이라는 문구와 함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18일에는 문피아 아카데미의 작가데뷔시스템에 관한 두 번째 티저를 선보였다. 작가데뷔시스템은 수강생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혜택으로 장학금 100만원부터 문피아의 다양한 프로모션, 문피아 PD의 1:1 작품 피드백 등을 지원, 프로작가로 성장하도록 돕는 시스템이다.

지난 25일에는 문피아 아카데미의 스타작가 강사진을 담은 세 번재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웹소설 업계의 대표 스타작가 6인의 필명과 대표작품이 담긴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웹소설 관련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강사진은 문피아 대표이자 웹소설 1세대 작가, 장르소설의 대가로 알려진 금강 작가와 글쟁이S 작가, 다원 작가, 디다트 작가, 브라키오 작가, 한유림 작가 등으로 현직 최고 인기작가들이 강의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피아는 웹소설 업계에서 인정받는 스타작가들이 강사진으로 나서 이들의 풍부한 경험과 실전 노하우가 작가지망생과 신인 작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피아는 문피아 아카데미의 마지막 티저를 4월 3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문피아는 4월 8일 금강 클래스와 판타지 클래스 모집을 시작한다. 로맨스 작가 양성을 위한 로맨스 클래스는 6월에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