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중량 패널 및 덮개의 안전한 작동을 지원하는 카운터밸런스 힌지 출시

(뉴미디어뉴스) 사우스코가 위치 설정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여 새로운 카운터밸런스 힌지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중형 패널 및 덮개의 무게를 상쇄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사용 분야에서 확실한 위치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를 사용하면 중형 패널을 여닫을 때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므로 안전 및 책임 소재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인간공학적으로 더 우수한 최종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는 중형 패널을 여닫을 때 아래로 향하는 중력을 상쇄하고 정확히 제어하면서 손쉽게 패널을 들어올리거나 내릴 수 있게 한다. 작은 크기와 조정 가능한 설계 덕분에 엔클로저 내부에, 돌출부를 최소화하면서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정밀한 튜닝으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해결할 수 있다.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는 진동 내성이 뛰어나므로 의료 기기, 산업 기기 등 다양한 이동식/고정식 수납 사용 분야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내부식성 소재를 사용, 고온 및 저온 환경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유지보수의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로 보증 및 설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사우스코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는 중량 패널 및 덮개에서 확실한 위치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인체공학적인 방식으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CB 카운터밸런스 힌지는 작은 크기로 설계되었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므로 동력 솔루션이나 유압식 솔루션이 불가한 사용 분야에서 다양한 패널 무게를 제어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