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올해 첫 마블 영화 ‘캡틴 마블’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뉴미디어뉴스) 고아성, 김새벽 주연의 "항거: 유관순 이야기"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87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정재, 박정민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는 누적 관객 220만을 기록했다. 이번주는 브리 라슨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캡틴 마블"이 예매율 90.8%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쉴드 요원 닉 퓨리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다. 유관순과 서대문 형무소 8호실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예매율 1.7%로 2위를 차지했다. "사바하"는 예매율 1.7%로 3위에 올랐다.

1600만 관객을 돌파한 "극한직업"은 예매율 1.5%로 4위를 차지했고, 정우성, 김향기 주연의 감동 드라마 "증인"은 예매율 1.2%로 5위에 올랐다.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올리비아 콜맨 주연의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는 예매율 0.8%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