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전문가 1대1 상담 진행

일루마 골든드롭3, 아이 성장에 꼭 필요한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의 프리미엄 유아식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전문 간호사가 진행하는 1:1 월령 맞춤 육아 영양 상담 제공

(뉴미디어뉴스) 모성에 답하는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가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전문 간호사의 맞춤 육아 영양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저밀도 자연 방목의 원칙을 지킨 아일랜드 원유와 아이 성장에 꼭 필요한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와 두뇌 구성, 소화와 흡수 등 성장 체계를 위한 충분한 영양소를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온 일루마 골든드롭3의 1:1 맞춤 상담 프로그램은 수년간 육아 경험을 갖춘 전문 간호사가 수유 계획, 월령 맞춤 영양 정보, 아이의 건강 관리, 육아 고충 등 평소 초보 엄마, 아빠들의 궁금증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기의 두뇌 발달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무엇을 먹는 지 섭취한 영양소가 잘 흡수되는 지가 중요하다며 베이비페어를 통해 엄마 아빠들이 깐깐한 선택과 올바른 성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자리 잡은 일루마 골든드롭3는 코엑스 B-140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여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인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글로벌 브랜드로 지난 2018년 5월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