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에듀케이션 그룹, 2월 21일 ‘런던대 경영학 전공 진학·UCAS 지원’ 인포세션 진행

온캠퍼스런던의 대학진학카운슬러 내한, 영국전문유학원 어플라이 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진행

(뉴미디어뉴스) 케임브리지 에듀케이션 그룹이 2월 21일 저녁 7시, 광화문에 위치한 타워8빌딩 16층 M5에서 런던대 경영학 전공 진학 및 영국 대학교 지원 시스템인 UCAS 관련 인포세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영국전문유학원 어플라이 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유학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런던대 버벡컬리지에 위치한 온캠퍼스런던의 대학진학카운슬러인 토마스 보우딘이 자리를 함께해 런던대 경영학 전공으로 진학하는 방법과 영국 대학교 지원시스템인 UCAS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참석하는 학생들과 개별 면담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의 이희철 대표는 “이번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분들 및 학생부모님들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를 통해 경영학 전공으로 영국 런던대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 참석하는 분들께 자세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리고 싶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우리나라 학생들이 온캠퍼스의 파운데이션과정을 통해 어떻게 해당 전공으로 런던 시티 대학교, 로얄 홀러웨이 대학교, 퀸 메리 대학교 등에 진학했는지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부모님들께서 유학비용에 대해 어떻게 예산을 계획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도움의 말씀을 드리겠다. 또한 차후 유학을 고려하고 있어 정보를 얻고자하는 올해 고3, 고2에 진학하는 학생분들과 부모님들도 환영한다”고 말했다.

행사 당일 고등학교 영문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를 지참하고 참석한 학생분들은 입학가능성 및 장학금수여 여부에 대해 확인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