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라디오, 김지석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일은 ‘사랑’”

(뉴미디어뉴스) 스페셜DJ 박경을 위해 지난 16일 MBC FM4U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 배우 김지석이 박경과 절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오랜 기간 돈독한 사이였던 두 사람은 연애관, 술버릇 등 평소 방송에서 들을 수 없던 이야기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공격의 포문을 연 건 박경이었다. 박경는 최근 화제가 된 김지석의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의 ‘일출 키스신’을 언급하며 “키스신 찍을 때 구취는 어떻게 예방하나? 피곤할 땐 어쩔 수 없이 속에서 나는 냄새가 있지 않나”라고 원고에 없던 질문을 던졌다.

이후 두 사람은 방송이 끝날 때까지 “박경은 술 먹고 집에 들어가면 헤어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안 씻고 그냥 잔다”, “김지석은 연애 쑥맥이다” 등의 폭로를 이어가며 폭소를 안겼다.

김지석은 10문10답 코너를 통해 ‘요즘 꽂혀 있는 것’과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일’로 모두 ‘사랑’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김지석은 “드라마가 끝나고 캐릭터에서 빠져나와야 하는데 마음이 좀 허할 것 같다. 사랑이 하고 싶다”는 속내를 밝혔다.

박경은 김지석이 상대방을 세심하게 챙겨주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연애 상대로 정말 좋은 것 같다고 거들며, 자신이 이사했을 때 김지석이 블라인드를 깜짝 선물한 일화를 이야기했다. 자신이 스케줄로 해외에 가 있는 사이, 김지석이 빈 집에 들어와 직접 치수를 재고 블라인드를 설치했다는 것이다.

박경은 이 외에도 가족여행 당시 김지석이 자신의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던 일화 등 둘의 각별한 우정을 짐작케 하는 이야기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석은 ‘문제적 남자’ 출연진 중 누구를 제일 좋아하냐는 질문에는 “요즘은 전현무”라고 답했다. 김지석은 “원래 연락이 잘 안되는 사람인데 촬영차 섬에 들어가 있을 때 전화로 응원을 해줬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김지석은 예상치 못한 전현무의 전화에 “형 이거 방송 아니냐”라고 물었더니 전현무가 “내가 너희들한테 그런 이미지였구나. 좀 더 자주 연락할게”라고 답했다고 밝히며 ‘문제적 남자’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박경이 스페셜DJ로 활약 중인 ‘꿈꾸는 라디오’는 MBC FM4U에서 매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며, 수도권 91.9Mhz 혹은 인터넷 미니와 미니 애플리케이션으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