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 오픈

에스크로 서비스로 개인 간 직거래 안전성 높여
C2C 거래 플랫폼에서 활동할 프리미엄 스토어 모집 중

(뉴미디어뉴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C2C 거래 플랫폼’을 정식 오픈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의 C2C 거래 플랫폼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개인 간 암호화폐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직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직거래의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이오스 등 4종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며,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후오비 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에서 활동할 프리미엄 스토어를 모집 중이다. 프리미엄 스토어로 등록할 경우 플랫폼 내에서 판매 및 구매에 대한 거래 글을 등록할 수 있는 권한과 한시적으로 수수료 무료, 개설 보증금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스토어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등록 가능하며, 상세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후오비 코리아 미디어마케팅실 오세경 실장은 “이번에 론칭한 후오비 코리아 C2C 거래 플랫폼은 직거래를 통한 판매 및 구매 시 거래 수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후오비 코리아의 암호화폐 지갑을 이용한 에스크로 서비스로 안전한 직거래가 가능하다”며 “서비스 이용자 및 투자자를 보호할 수 있는 운영 정책을 더욱 강화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지난 4일 원화 마켓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실명 인증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원화 거래 수수료 무료, 코인 간 거래 수수료는 0.2%에서 0.05%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