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이앤코, 오버클럭에 강한 A다이 사용 올로와이 DDR5-6000 BLADE RGB MIRROR 메모리 32GB 패키지 출시

 

(뉴미디어뉴스) 고성능 튜닝 메모리 브랜드 올로와이(OLOy)의 한국 공식 수입/유통기업 올로이앤코(대표 이정숙)가 오버클럭에 강한 A다이를 사용한 데스크톱 PC 메모리 신제품 올로와이 DDR5-6000 CL32 BLADE RGB MIRROR 메모리 패키지 모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본 16GB 용량 제품 2개를 듀얼뱅크 형태로 구성한 총 32GB 용량 패키지 형태를 기본으로 램타이밍은 CL32-38-38-76이며, 권장 동작클럭은 6000MHz(PC5-48000)이다.

고성능으로 동작하는 튜닝 메모리는 노멀 클럭 메모리 대비 발열량이 많을 수 있다. 설계 단계부터 고성능 동작으로 세팅된 올로와이 메모리는 냉각에 효과적인 미려한 디자인의 실버/그레이 조합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기본 장착해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냉각한다. 설계 단계부터 높은 성능과 검증된 안정성 두 가지 요건 모두를 충족하도록 고려한 것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하드웨어 커뮤니티와 게이머 특히 오버클럭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남다른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 리스트에 올랐다. 이는 도입한 메모리 다이가 SK 하이닉스가 제조한 A다이 제품으로, 정규 클럭 이상을 인가했을 때 성공 확률이 높은 동시에 구동 전압도 유연한 언락 제품인 까닭이다.

올로와이 메모리 네이밍에 사용된 블레이드(BLADE)라는 명칭은 검의 모양을 본떠서 제작된 방열판 디자인에서 나왔다. 올로와이 메모리의 아이덴티티로 제품 상단에 배치된 RGB LED를 사용자가 메인보드 RGB 싱크를 거쳐 색상과 효과를 취향에 맞게 커스텀 설정할 수 있다.

OLOy DDR5-6000 CL32 A다이 BLADE RGB MIRROR 메모리는 총 32GB 용량 패키지로 DDR5 플랫폼에 적용된 최신 메모리 기술 모두를 지원한다. DDR5 메모리는 DDR4 대비 16뱅크에서 32뱅크로 2배 이상 향상된 뱅크(Bank) 기술로 데이터 액세스의 높은 가용성과 대역폭을 지원하며, 온 다이 ECC (On-Die Error Correction Code) 기술이 적용돼 데이터 손상 및 시스템 충돌을 미리 방지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해 복잡한 데이터 처리 환경에서도 안정되게 구동한다.

아울러 오버클럭에 강한 메모리라는 위상에 걸맞게 제조 단계에서 보장된 수율의 메모리 다이만 엄선해 상품화했기에 오버클럭에서 한층 높은 만족을 보장한다. 추천 사용 환경은 인텔 13세대 코어 시피유와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하이엔드 모델이며, 2개 메모리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된 듀얼 뱅크 제품이며, 구동 호환성도 개별 구매한 구성 대비 우수하다.

새롭게 출시한 올로와이 DDR5-6000 메모리는 한국 시장 공식 유통사 올로이앤코가 공급한 제품에 한해 제품이 공급되는 동안 기간 제한 없이 무상 보증을 보장하는 평생 보증(Lifetime Warranty)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 상세한 올로와이 신제품 정보와 구매는 각종 온,오프라인 쇼핑몰, 가격 비교 사이트 및 탁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로와이(OLOy)는 2012년 홍콩에서 창립된 회사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제품을 OEM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론칭한 독자 브랜드다. 창립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의 메모리로 게이머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