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도협회, 불가리아 바르나 국립발레단 공연 무료 초청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뉴미디어뉴스) 한국포도협회가 11월 11일부터 17일간 바르나 국립발레단의 첫 내한 공연 무료 초청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4대 발레 콩쿠르가 열리고 있는 불가리아의 항구 도시 바르나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75년의 전통의 바르나 국립발레단이 첫 내한 공연을 연다. 바르나 국립발레단은 바르나의 명성에 걸맞게 아름답고 높은 예술적인 기량을 지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준비한 공연은 차이콥스키의 발레 명작으로 꼽히는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이다. 바르나 국립발레단은 12월 6~8일 서울 마포아트센터를 시작으로 대구(9~11일), 거제(12~13일), 순천(16~17일), 안동(18일), 구미(20일), 익산(22~23일), 목포(24~25일)에서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kgrapes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국산 포도를 구매한 인증 사진을 찍어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된다. 공연 일정을 확인해 희망하는 공연 날짜에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8개 도시별 공연에 총 16분 대상 무료 초청 티켓을 증정한다.

평소 국산 포도를 즐겨 먹는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깊은 역사와 전통뿐만 아니라 높은 예술적 기량을 지닌 바르나 국립발레단의 발레 공연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예정이다. 또한 발레 애호가들은 바르나 국립발레단의 첫 내한 공연을 볼 수 좋은 기회이기에 이벤트에 많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우리 국산 포도를 좋아해 주는 소비자를 위해 국산 포도처럼 건강하고 달콤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국산 포도 많이 드시고 바르나 국립발레단 공연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산 포도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환절기 면역력을 높여주고, 혈액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포도 속에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전 생선을 예방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겨울철 일어나기 쉬운 동맥 경화와 심장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포도에는 수분, 당분, 포도당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비타민B, C와 같은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