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개발 키트 및 엔지니어링 도구를 위한 리소스 제공

 

(뉴미디어뉴스)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개발 키트의 리소스 사이트와 최신 엔지니어링 도구에 대한 페이지를 포함해 엔지니어와 구매 전문가가 설계에 적합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도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개발 키트 리소스 사이트에 수록된 다양한 기사, 비디오 및 사용법 가이드는 엔지니어들에게 새로운 설계 개발에 필요한 제품과 노하우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링 도구 페이지는 새로운 개발 키트, 레퍼런스 설계 등에 대한 신제품 컬렉션을 제공하며, 엔지니어가 주요 제조사들의 최신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의 개발 키트 리소스 사이트에는 사물 인터넷(IoT) 장치에서 블루투스 메시 네트워크, 웨어러블 의료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의 활용을 위한 다양한 리소스 모음을 제공한다.

해당 사이트에는 AMD Xilinx Kria 시스템 온 모듈(SoM) 및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SAM E54 Xplained Pro 평가 키트를 비롯한 특정 부품에 대한 과제와 사용 사례를 다룬 기사도 포함됐다. 또한 해당 사이트에는 다양한 평가 보드 및 개발 키트에 대한 간편한 제품 정보도 수록돼 있어 엔지니어는 새로운 설계를 위한 부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엔지니어링 도구 페이지에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반도체 및 기타 전자 부품 평가를 위한 새 도구들이 포함됐다. 임베디드 프로세서, RF 무선 제품, 센서 등을 위한 도구가 수록된 롤링 카탈로그를 통해 엔지니어는 복잡한 설계 문제에 대한 최신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