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간편하게 즐기는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출시

하림, 국내산 닭고기 날개 부위로 만든 매콤한 버팔로 치킨 선보여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6-8분이면 완성
마늘 간장소스에 매콤함이 더해져 홈파티는 물론 야식 메뉴로 손색없어

(뉴미디어뉴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집에서 알차게 즐기는 홈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출시한 버팔로 치킨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하림이 12월 초 선보인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집에서 6분 정도만 조리하면 유명 치킨집 못지 않은 맛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닭고기의 날개 부위를 사용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마늘 간장소스에 케이앤페퍼를 더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하림은 달콤짭조롬하고 매콤한 풍미가 일품인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를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의 채소구이와 함께 플레이팅 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메뉴로서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전자레인지에서 약 6분 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보다 더 기름기를 쫙 빼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각각 6분, 13분 간 조리하면 된다.

하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하림 온라인 공식쇼핑몰 하림몰,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500g이며 가격은 8000원 후반대다.

하림은 가정에서 편안하게 고급스러운 맛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버팔로 치킨 반조리 제품을 선보였다며 요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홈파티 메뉴로 손색없을 뿐 아니라 집에서 간단히 치맥을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