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쇼핑몰 아민제이,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 실시

25일까지, 모든 고객에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증정

(뉴미디어뉴스) ㈜마인드웨어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 아민제이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민제이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럭키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럭키백에는 아우터, 상의, 하의, 양말, 비니, 목도리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자녀들을 위해 아우터를 찾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민제이는 키즈패딩, 코트, 니트, 자켓, 상하의,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덕다운패딩, 코트, 실내복, 폴라, 기모바지, 상하세트, 기모레깅스, 수면조끼 등 남아 여아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한 디자인의 아이템 제품들이 특히 인기다. 현재 윈터 세일 기간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중이다. 크리스마스 세트로 선물이 가능한 다양한 카테고리 별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풍의 아동복 패션을 추구하는 아민제이는 아기셋을 키우는 의상디자이너 전공 엄마와 패션 회사 출신 아빠가 운영하는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이다.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코디로 쇼핑시간을 줄여 엄마와 아빠가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비전이다.

아민제이의 류가인 이사는 “엄마의 입장에서 매일 어떤 옷을 입힐지 고민이다. 이런 시간을 줄여 아이들과 더욱 행복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코디 디자인과 실용적인 옷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민제이 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4000원의 적립금,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할인 쿠폰을 제공해 퀄리티 좋은 유아동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