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서울에서 제1회 게임 콘텐츠 발표 이벤트 개최

 

(뉴미디어뉴스) 블록체인 게임에 특화한 블록체인 오아시스(Oasys)가 8월 5일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게임 콘텐츠 발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아시스는 게이머를 위해 게임 개발자가 설계한 게임 특화형 블록체인으로 지분증명(PoS) 방식을 채용해 환경친화적이며 초고속 트랜잭션 속도를 구현하고 있다. 일본과 싱가폴을 본거지로 넷마블, 컴투스, 위메이드, NHN, 네오위즈 등 한국의 게임업체 또한 초기 벨리데이터로 참가했으며, 다른 초기벨리데이터로는 반다이남코, 세가, 그리(GREE), UBISoft 및 YGG, Jump Trading 등이 참가했다.

오아시스는 최근 $20M 프라이빗 토큰 판매 라운드를 완료해 1차 자금 조달을 완료했으며, 리퍼블릭 캐피털이 리드투자자로, Fenbushi, Jump Crypto, Crypto.com, Huobi, Kucoin, Gate.io, Bitbank, Mirana Ventures 등 글로벌 벤쳐캐피털 및 가상자산 거래소가 투자자로 참가했다.

오아시스에 배포될 예정인 게임은 2022년 제 3~4분기에 메인넷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게임피칭 이벤트는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자들과 만나기 위해 기획하게 됐으며, 오아시스는 Web3 게임 분야에서의 새롭고 참신한 게임과 게임 개발자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오아시스의 모리야마 다이키 디렉터는 '오아시스는 아시아에 머무르지 않고 전 세계 블록체인 게임이 사용되는 표준 블록체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아시스의 생태계는 매일 혁신적인 속도로 진화하고 있으며, 오아시스 생태계에 참여하는 게임 개발자들에게는 우리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 이번 피치 콘테스트에서의 만남이 한국 게임 개발자 여러분들이 세계로의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