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오후 이용권’ 판매

 

(뉴미디어뉴스)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주말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후 이용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운영 시간을 1시간 연장하면서 주말 오후에 어린이와 가족들이 보다 알찬 일정으로 여유롭게 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후 이용권'을 21일부터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오후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은 토요일 또는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7월 30일부터 8월 28일까지 주말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 3만원으로 동일하다.

필 로일(Phil Royle)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여름 시즌 동안 길어진 낮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의 오후 이용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서울 도심권에서 강원 등 타지역으로 빠져나오는 교통량에 대한 우려로 인해, 종일권 이용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주말 오후 시간대에 파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레고랜드 오후 이용권으로 파크를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체험하며, 여름 방학 동안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8만 제곱미터 규모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이뤄진 파크와 최근 개관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로 구성된다. 특히 파크에서는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는 파크를 오전 10시부터 온종일 경험할 수 있는 '일일 이용권'을 비롯해, 연간 이용권 3종(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도 판매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모든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는 '사전 예약제'를 시행, 파크 내 하루 입장객 수를 제한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