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아이씨,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전국민 헌혈캠페인‘ 진행

 

(뉴미디어뉴스) 에이치아이씨가 올 11월 말까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전국민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전국민 헌혈캠페인에는 전국의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지정,주치의 병원들도 함께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단체,개인의 헌혈이 급감한 데 따른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헌혈문화 확산에 독려하기 위해 이뤄졌다.

캠페인은 에이치아이씨,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각 지정,주치의 병원의 SNS 계정을 통해 각각 참여할 수 있다.

에이치아이씨는 헌혈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치아이씨는 프로야구선수들과 전국의 프로야구선수협회 지정,주치의 병원이 캠페인에 함께하며,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분들도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기를 부탁한다며 많은 분이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함께 힘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는 지난해 故 최동원 선수 추모 10주기를 맞아 소아암 환아에게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 행사를 진행하는 등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뜻깊은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