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코퍼레이션, 5G NR 디바이스의 SAR 테스트 수행을 위해 Anritsu와 PCTEST 파트너십 체결

5G SAR Test를 지원하는 Anritsu의 무선 통신 테스트 시스템 MT8000A 5G Emulator

(뉴미디어뉴스) 안리쓰와 PCTEST Engineering Laboratory, Inc.는 PCTEST가 Anritsu의 통신 테스트 시스템 MT8000A를 사용하여 5G 디바이스의 SAR 테스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MT8000A는 5G New Radio 무선 접속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는 PCTEST의 Columbia, MD, San Jose CA 연구소에서 사용될 예정이며 이동 통신사와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은 전 세계 사업자에 의한 5G NR 기술의 출시를 위한 중요한 SAR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효율적인 수단을 제공한다.

SAR 시험은 무선 디바이스가 최종 사용자에게 근접하게 전송될 때 신체에 흡수되는 전자파 에너지를 측정한다. MT8000A를 이용한 SAR 시험은 규제 기관이 의무적으로 규정한 최대 RF 노출 한도 내에서 작동하는지에 대한 평가를 위해 디바이스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5G NR 디바이스는 다양한 형태 인자와 전력 등급으로 설계돼 최대 전송 전력 한도가 달라진다. 안리쓰 MT8000A 테스트 시스템은 FR1 및 FR2를 포함한 다양한 주파수에 걸쳐 전송 디바이스와 신뢰할 수 있는 5G NR 통화 연결을 제공하여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안정적인 근거리 전력 밀도 및 SAR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

랜디 오타네즈 PCTEST 엔지니어링 연구소장은 “PDCTEST는 규제 준수 테스트에서 5G NR을 위해 안리쓰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안리쓰 테스트 장비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5G NR 테스트에서 안리쓰와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폴 인니스는 “안리쓰는 5G NR 규정 준수 테스트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PCTEST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PCTEST는 안리쓰가 새로운 무선 기술 구현과 관련된 검증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첨단 기능을 갖춘 테스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있어 선두주자라는 것을 인정한다. 안리쓰는 무선 디바이스와 인프라 생태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도입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