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왕지원,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 광고 모델로 선정

 

(뉴미디어뉴스) 배우 류준열과 왕지원이 씨앤투스성진의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배우 류준열은 9월 1일 출시된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내 차는 공기도 달라야 한다'는 카피와 함께 자동차를 아끼며 자부심을 가진 운전자가 아에르 클린프로를 통해 공기까지 완벽해진 차에 만족하며 주행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류준열은 JTBC 드라마 '인간실격'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배우 왕지원은 아에르 클린프로와 더불어 아에르 마스크와 출시를 앞둔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아로마 부스터 및 바디로션,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아에르 슬립 제품, 필터 샤워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에르 제품을 홍보한다. '내 차는 소중하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자동차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차량 공기까지 최고로 관리한다는 콘셉트 아래 촬영한 아에르 클린프로 광고와 번거로운 세탁에서 벗어나 간편하게 깨끗한 수면을 관리한다는 콘셉트의 아에르 슬립 제품 광고를 통해 아에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에르 담당자는 '평소 환경보호에 앞장서 온 배우 류준열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왕지원이 일상 속 맑고 깨끗한 환경을 지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아에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여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류준열과 왕지원이 출연한 아에르 광고는 8일부터 TV와 네이버,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