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강지환 X 박솔미 풋풋한 과거 大공개!

- 순둥이 비주얼 뿜뿜 강지환 + 청순 포텐 폭발 박솔미
- 180도 달라진 그들의 아찔한 만남 포착! 살벌하게 심쿵!

(뉴미디어뉴스) 180도 달라진 강지환과 박솔미의 아찔한 만남이 포착됐다.

독특한 재미와 공감 포인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지난 주 방송에서는 전설의 구조조정 전문가 출신의 유시백이 강렬히 첫 등장, MW치킨의 사장 강인한과 은밀한 만남을 가지며 뉴페이스 ‘쎈캐’로 등극했다.

이런 그녀가 오늘 21일 방송에서는 사내 최고의 악덕상사 백진상과 조우한다고 해 두 강자의 상상초월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묘한 기류가 흐르는 백진상과 유시백 두 사람의 살벌한 신경전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반해 현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과거의 조우까지 포착되며 색다른 아찔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백진상이 맞나’ 싶을 정도로 확 바뀐 강지환의 순둥이 비주얼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반면 유시백은 청순미 폭발하는 초특급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풋풋한 그 시절의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이렇듯 색다른 과거 인연을 지닌 백진상과 유시백이 MW치킨에서 다시 맞닥트리게 되며 펼쳐질 예측불가 스토리는 오늘 21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죽어도 좋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백진상은 자신이 끊임없이 죽는 환영을 겪기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타임루프에 직면하게 됐다. 이에 자신이 죽으면 하루가 반복되는 타임루프에 빠졌음을 인지하고 벗어날 방법을 찾을지 오늘 21일 방송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전무후무한 오피스물의 탄생을 알리며 KBS의 오피스물 계보를 잇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오늘 21일 밤 10시 9, 10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