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웹툰 도굴왕 OST ‘너를 떠나’ 발매

 

(뉴미디어뉴스) 비투비 서은광이 웹툰 도굴왕의 OST '너를 떠나'를 지난 23일에 발표했다.

감성 발라드곡 '너를 떠나'는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웹툰 '도굴왕'의 주인공 서주헌의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테마곡으로 서주헌이 회귀하기 전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으며 겪은 상실감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노을, 시아준수, VOS, 루나 등 발라드의 최강자 가수들과 꾸준히 작업해 온 히트곡 메이커이자 대세 작곡팀인 Bigguyrobin과 HUMBLER가 참여했다.

서은광은 그룹 비투비로 데뷔, 팀 내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비롯한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를 발매하며 예능, 가수, 무대를 오가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내뿜고 있다. 현재 그룹 비투비의 유닛 비투비 포유로 활동 중이며 4월 Mnet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킹덤'에 출연할 예정이다.

웹툰 '도굴왕'은 카카오페이지의 인기작으로 회귀 전 이용만 당하다 죽은 서주헌이 이번에는 이용당하지 않고 모든 걸 독식하며 복수하는 통쾌한 복수극이다. 론칭 이후 연재요일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누적 구독자수 150만명을 돌파하며 밀리언페이지에 등극했다. 또한 일본 픽코마 액션 랭킹 1위, 중국 비리비리 한국만화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K-웹툰의 세계적 열풍의 중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