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드림스쿨" 황광희, 글로벌 디자이너 멘토에게 패션 지적을?

황광희 당황하게 한 월클 멘토들의 특이점은 “저 놀리세요?!”
월클 섭외력!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김민주 멘토로 출연
‘온드림스쿨’ 황광희, 뮤지컬 슈퍼스타 마이클 리에게 “농담하지 마세요” 무슨 일?
‘온드림스쿨’ 황광희, 글로벌 디자이너 멘토에게 패션 지적을?
‘온드림스쿨’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의 깜짝 퀴즈 “여러분이 훨씬 많이 가지고 있어요”

 

(뉴미디어뉴스) '온드림스쿨'에 역대급 월클 멘토들이 찾아온다.

오는 13일 방송될 청소년 공감 콘서트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는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와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김민주가 멘토로 출연해 꿈을 향해 가는 길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미스 사이공', '헤드윅' 등에 출연,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계의 슈퍼스타인 마이클 리는 배우가 되기 전에는 미국 명문 스탠퍼드 대학에 입학한 전도 유망한 의사 지망생이었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의사가 자신이 원한 인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마이클 리는 대학교 2학년 때 병원 인턴십 대신 무작정 할리우드로 떠나 배우의 꿈을 키워가기 시작했다는데.

의사를 포기하고 뮤지컬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택한 것이 가장 쉬운 결정이었다는 마이클 리의 용기와 열정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에게 꿈을 향해 가는 길을 안내할 귀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등장한 김민주 멘토는 자신은 꿈이 없었지만 부모님 권유로 패션학과에 진학했다고 했다. 하지만 이후 그곳에서 꿈을 찾았고 세계 3대 명문 대학을 최고 성적으로 졸업, 마침내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로 우뚝 설 수 있었다고. 과연 그녀가 명확한 꿈을 갖게 된 계기가 무엇이고 어떻게 성공하게 된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MC를 맡은 황광희는 마이클 리의 발언에 '저 놀리세요?'라 발끈하는가 하면 김민주디자이너의 학창 시절 패션 스타일을 보고 황당해했다고 해 그를 놀라게 한 월클 멘토들의 특이점은 과연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마이클 리는 본격적인 강연을 시작하기 전에 '저보다 여러분이 훨씬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을 던져 MC 황광희, 에릭남을 어리둥절하게 만든 퀴즈의 정답이 과연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와 패션 디자이너 김민주가 꿈을 이룰 수 있었던 특급 비결은 오는 13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 '온드림스쿨'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