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골프쇼 in 대구 with 파크골프’ 개최

일반 골프와 파크골프 아우르는 마지막 가을 골프 축제

 

(뉴미디어뉴스)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마지막 가을 골프 시즌에 맞춰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구 지역에서 열리는 첫 골프 박람회라 더욱 반갑다. 또한 '2020 더골프쇼 in 대구 with 파크골프'는 대구, 경북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며 벌써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일반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 골프 관련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하반기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특히 '2020 더골프쇼 in 대구 with 파크골프'는 대구, 경북 지역에서 활성화되는 파크골프 특별 체험관을 운영하며 일반 골프와 파크골프를 아우르는 종합 골프 전문 전시회로 거듭나고자 한다. 파크골프 특별 체험관은 50mx30m 공간에 장애물이 설치된 18홀 미니 파크골프장으로 구성되어 일반 체험은 물론 18홀 파크골프 대회 또한 진행된다.

대구 지역 파크골프 제조업체인 썬파크골프와 '더골프쇼'가 준비한 18홀 미니 파크골프장에서는 1일 2회 18홀 스트로크 샷건 방식으로 '썬파크 미니 파크 골프대회'가 열린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예선전을 거쳐 마지막 날인 일요일에 왕중왕전을 가리며 참가자 및 수상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구광역시파크골프협회의 다음 카페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주최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엑스코 및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 사전등록을 통한 입장 독려와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경기, 대구, 광주, 창원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2020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되고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해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