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비용 효율적인 플라이백 LED 드라이버 위한 디지털 고역률 XDP 컨트롤러 출시

(뉴미디어뉴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XDP 디지털 파워 XDPL821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XDPL8219 플라이 백 컨트롤러는 고성능의 견고한 LED 설계를 위한 이차측 레귤레이션을 특징으로 하며 높은 역률과 일정한 전압 출력을 제공한다. 준공진 모드로 동작해 넓은 부하 범위에 걸쳐서 효율을 극대화하고 전자기 간섭을 최소화한다. 경부하에서는 동적 버스트 모드를 적용해 가청 잡음을 방지하고 100mW 미만의 무부하 대기 전력 수준을 달성한다.

XDPL8219는 입력 전압 타입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고유의 전압 모드 펄스 변조기를 조정해서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킨다. AC 입력은 펄스 변조를 조정해 높은 역률을 달성하고 넓은 입력 및 부하 범위에 걸쳐서 총 고조파 왜곡을 낮춘다. 고정적 DC 입력은 펄스 변조를 조정하고 스위칭 주파수를 조정해 전체 동작 범위에 걸쳐서 EMI를 낮춘다.

XDPL8219는 UART 핀을 통한 파라미터 구성을 통해 최상의 설계 유연성과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UART 신호를 선택적으로 전송해 입력 전압, 라인 주파수, 컨트롤러 온도, 마지막 오류 코드, 입력 전압 손실을 알려준다. 인피니언은 컨트롤러 구성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프로그래밍 툴을 제공해 유연성을 높이고 BOM과 시장 출시 기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XDPL8219는 DSO-8 패키지로 제공된다. 600V HV 스타트업 셀과 고유의 스타트업 시퀀스를 포함해 오버슈트를 최소화하면서 빠른 출력 전압 상승을 보장한다. XDPL8219는 현재 공급을 시작했으며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