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라디오" 김종민 “비한테 조언? 무조건 린다G 말 들으면 잘될 것”

(뉴미디어뉴스) 지난 11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신곡 "아하"로 컴백한 코요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정수는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이라면서 코요태를 소개했고, 남창희는 “요즘 싹스리와 함께 정말 많이 언급된다” 라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너무 고맙다. 싹스리 덕분에 혼성그룹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다.” 라면서 “싹스리는 높게 가고, 코요태는 길게 간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남창희는 “싹스리 비가 김종민씨 역할 아닌가, 조언 한마디 한다면?” 이라고 묻자, 김종민은 “무조건 린다G 말을 잘 들으면, 잘 될거 같다”라고 대답해 또다시 웃음을 안겼다.

한 청취자가 “종민 오빠가 코요태 활동 위해 신지 결혼 막겠다는거 사실이냐?”고 묻자 김종민은 “당연히 농담으로 한건데, 기사로 나서 깜짝 놀랐다.” 라면서 “당연히 안막는다. 신지가 결혼해서 안정적으로 그룹 활동하는 것도 좋다”라고 반응했다. 또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신지는 “딱히 이상형이 없다” 라고 답했고, 빽가가 “입맛 맞고 배려심 있고 인내심 있는 사람이 신지와 어울린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관절은 괜찮나?”라는 질문에 빽가는 “사실 예전같진 않다. 무리한 춤은 피한다. 예전에는 다리 찢고 구르고 그랬는데 지금은 안한다” 라고 대답했고, 신지는 ”이제 다치면 잘 안낫는다. 춤이 문제가 아니라 안 다치는게 중요하다”라고 대답했다. 듣고있던 김종민은 “난 돌기는 도는데 착지가 안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단톡방에서 답이 제일 느린 멤버는 누구냐” 라는 질문에 신지는 “우린 단톡방이 없다” 라고 단호하게 대답했고, 윤정수는 “이 정도 나이되면 그냥 전화가 편하다”라고 반응해 공감을 샀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