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 K-트로트의 도전은 계속된다!랜선 버스킹→MR 제거 영상 공개까지!

(뉴미디어뉴스)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도합 222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트롯신들이 ‘가수 인생’ 처음으로 세계인들과 실시간 소통에 도전했다.

‘K-트로트 세계 진출’의 첫 번째 도전이었던 ‘베트남 트롯킹’을 성황리에 끝낸 남진, 설운도, 김연자, 주현미, 진성, 장윤정 트로트 전설들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시 뭉쳤다.

이날 트롯신들은 무대가 아닌 녹음실, 집 등의 개인 공간에서 기습적으로 노래 부르는 모습을 찍어 SNS에 올리는 ‘랜선 기습킹’에 도전했다. 세계인들과 ‘SNS 실시간 소통’이 난생 처음이었던 트롯신들은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놀랍게도 페루, 아르헨티나 등 상상도 못한 글로벌 팬들까지 K-트로트에 열광해 트롯신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한편, 트롯신들을 ‘쇼킹’ 하게 만든 또 하나의 도전도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본인의 ‘MR 제거 영상’ 을 공개하게 된 것! 김연자는 긴장감에 “가수로 태어나서(?) 처음이다!” 라며 말까지 더듬었다. 그러나 이내 트로트의 전설들답게 명품 가창력을 뽐내며 ‘허점 제로’의 소름끼치는 MR 제거 영상을 탄생시켰다.

트로트 전설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명불허전!’ ‘神급’ MR 제거 영상은 지난 22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