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애드엑스포코리아, 비대면 해외영업지원

수출바우처로 수출 준비부터 진출까지 기업별 ‘맞춤형 원스탑서비스 지원’

(뉴미디어뉴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해외입국과 출국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으로 해외진출을 위한 비대면 바이어발굴 서비스, 화상 수출상담지원, 해외 온라인마켓 입점대행등의 수요가 늘고 있다.

글로벌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대표이사 김민주)는 이러한 국내시장의 수요를 반영하여 해외진출에 애로가 있는 중소수출기업의 해외 비대면 영업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애드엑스포차이나’ 중국 법인을 설립한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중국 유수의 언론 홍보마케팅과 전문지, B2B사이트를 활용한 바이어 발굴 마케팅에 주력을 다 하고 있으며, 이는 수출바우처 사업항목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애드엑스포코리아의 김민주 대표는 "현재 해외 국내 및 해외시장이 좋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 중소기업의 해외출장대행, 화상상담, 온라인 마켓입점등 다양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을 돕고 있다.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지역 수출기업이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09년에 설립되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수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기업 진흥공단, 코트라,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 다양한 공공기관의 입찰 수행 및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정부 지원 사업을 수행해왔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엑스포코리아의 홈페이지(http://www.adexpokorea.com) 에서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