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웍타임즈, 헬스인뉴스와 공동 주최하는 중앙일보 후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지원 공모 시작

(뉴미디어뉴스) 코웍타임즈와 헬스인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이 지원 공모에 나섰다.

이번 시상식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차별화 된 브랜드들을 시상,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분야는 생활, 스포츠, 주방, 의료기기, 병원, 제약-바이오 등으로 고객 삶의 질과 연관된 일반 기업체,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병원 등이 참여 가능하다.

수상 기업에는 상장 및 상패는 물론 중앙일보 및 제휴 언론사 언론보도, 공유 가치 실현 관련 단체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으로 기부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수상 업체는 고객 중심, 고객 신뢰, 고객 공감, 지속가능성, 동반성장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적 평가 뒤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시상식은 오는 2020년 5월 21일에 진행된다.

코웍타임즈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은 ‘브랜드 경쟁력, 고객이 만들어나갑니다’를 모토로 한다며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브랜드 공신력 확보 및 경쟁력 강화, 또 각 브랜드들이 향후 추구해야 할 고객 중심 경영의 기준점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