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이상화, 강남을 위한 ‘모녀 합작’ 역대급 생일 서프라이즈 大공개!

(뉴미디어뉴스) 지난 23일(월) 밤 11시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의 생일 축하를 위해 이상화 모녀가 역대급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화는 결혼 후 처음 맞이하는 남편 강남의 생일을 챙겨주고자 홀로 양평 친정집을 찾았다. 특히, 강남과 동반 치질 수술 이후 장모님이 오랜만에 등장해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반가워했다는 후문이다.이상화와 이상화의 어머니는 강남 몰래 생일상 차리기에 돌입했다. 특히 어머니는 사위 강남을 위해 엄청난 크기의 충격적인 식재료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MC들은 “이게 진짜 찐이다”, “이걸 보통 사람이 할 수 있는 요리인가”라며 감탄했다.

요리 고수인 이상화의 어머니조차 "나도 처음 하는 요리"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이상화는 "나는 못 먹는 요리"라며 당황스러워했다. 두 사람이 준비한 충격적인 요리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한편, 두 사람은 강남을 양평 집으로 자연스럽게 유인하기 위해 작전을 짰다. 바로 이상화의 어머니가 강남에게 전화를 걸어 ‘상화가 물건을 두고 갔으니 찾으러 오라’고 하는 것. 하지만 이어진 전화 통화에서 강남의 예상치 못한 질문 공세로 서프라이즈가 들통 날 뻔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다.

결혼 후 처음 맞은 강남의 생일파티 현장은 지난 23일(월) 밤 11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