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영문 웹사이트 오픈

해외 관광객 대상, 의료관광 및 명상 페스티벌 홍보


(뉴스와이어)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미터 고지에 위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선마을에서 영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힐리언스선마을은 의료관광과 MICE산업에 지속적으로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에이전시를 통해 UAE, 중국, 러시아, 일본, 싱가포르, 미국, 인도 등 힐링여행, 명상, 요가 등 건강체험에 관심이 있고, 생활습관병 개선방법을 체득하고 싶어하는 해외 고객층 대상으로 꾸준히 홍보를 진행해오고 있다. 

실제 한국관광공사를 통해 한국의 대표 건강센터로 소개되고 있으며, 강원대 의료관광센터, 히말라야 명상요가 협회, 자이요가 & 윈월드 아카데미 등과의 MOU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내년에는 치유의 숲 증축공사 완료시점에 맞춰 아시아 명상 페스티벌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힐리언스는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우수한 건강 컨텐츠를 확보한 힐리언스 선마을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힐리언스선마을 영문웹사이트: http://english.healience.co.kr/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출처: 힐리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