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Princeton Instruments, 성능 대비 가치가 크게 향상된 모델로 혁신적인 NIRvana SWIR 카메라 제품군 확대

(뉴미디어뉴스) Princeton Instruments은 NIRvana® SWIR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NIRvana HS의 출시를 발표했다.

NIRvana HS는 NIR-II 윈도우의 장점을 활용하는 매우 혁신적이고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여 점점 증가하고 있는 현대 과학, 산업 및 의료 분야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NIRvana HS 버전은 이미 커다란 성공을 이룬 고성능 NIRvana LN 및 NIRvana 640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속도, 유연성, 성능 및 가치를 결합하여 과학 및 산업 부문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신형 NIRvana HS 카메라는 고성능 SWIR 카메라가 기존에는 제공하지 않던 고유한 기능 조합을 제공한다. HS는 16비트 모드에서 초당 250프레임의 놀라운 속도로 실행되며 저소음과 높은 듀티 사이클을 위해 integrate-then-read 및 IWR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55°C의 저온 냉각 등 고급 열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최첨단 진공 밀폐 챔버가 통합되어 제품 수명 동안 유지 보수를 수행할 필요가 없다. 고급 이미지 보정 기능으로 최상의 이미지 품질이 제공된다. 추가적인 기능 향상을 위해 NIRvana HS에는 LightField®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분석 기능을 통해 타사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마이클 멜 Princeton Instruments 이미징 제품 책임자는 “NIRvana HS는 우리가 지금까지 수행한 가장 흥미로운 카메라 프로젝트 중 하나였다”며 “HS는 당사 제품뿐만 아니라 경쟁업체의 제품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이를 토대로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저비용 산업용 설계와 과냉각 SWIR 카메라 사이의 공백을 메꾸어 새로운 상업용 응용 분야에서 SWIR 이미징의 다양한 응용 연구와 구현을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NIRvana 제품군은 천문학, 생명 과학 및 반도체 제조 등 다양한 응용 분야의 진보를 이끌고 있다. SWIR의 활용은 이미지 응용 분야의 미래를 밝게한다. 양자점 및 탄소 나노튜브 등 나노 기술에 대한 투자는 사용자 친화적인 고성능 카메라의 요구 사항을 주도하고 있다. 생명 과학 분야에서 생체 내 이미징 및 고성능 NIR-II 프로브에 대한 관련 요구 사항은 최종 사용자와 OEM에 기회를 제공한다.

NIRvana HS는 형광 현미경, 나노 소재, 생체 내 이미징, 천문학, 농업 또는 반도체 등 응용 분야에 관계없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성능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NIRvana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