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i, 2019 임팩트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

(뉴미디어뉴스) BiKi는 딥 체인 파이낸싱이 주최한 ‘2019 임팩트 어워드 시상식’에서 ‘2019 신흥 금융 서비스 플랫폼’과 ‘2019 년 최고의 금융 서비스 플랫폼’ 두 가지 상을 수상했다.

거래소 업계는 여태껏 경쟁이 가장 심한 곳으로서 모든 블록체인 업계에서 가장 치열한 전쟁터라고 얘기해도 과언이 아니다. BiKi는 새로운 혁신 방식으로 자리를 잡았고 업계의 데이터 핫라인에 위치했다. 극치 인플레이션에서 파트너 메커니즘까지, 다시 자산 앤드의 최고점에서 파생품 시장의 포석까지BiKi는 시장의 지위를 굳혔다.

BiKi의 성공은 제품에 대한 연구와 밀접히 관계된다. 기초 제품을 잘 만들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해야만이 사용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고 미래의 발전을 실현할 수 있다. BiKi의 제품 시스템은 다음과 같다.

BiKi는 현재 4개의 거래존을 오픈했다. USDT거래존, BTC거래존, TRX거래존, ETH거래존이 있고 개통한 거래 세트는 총 232개에 달한다. Mytoken의 데어터에 따르면, BiKi 플랫폼의 24시간 거래액은 최고 83억위안에 달하고 글로벌 TOP7에 든다.

모든 변화는 그 근본을 벗어날 수 없다. 한 거래소가 발전할 수 있는 가장 기본은 여전히 그 거래소가 제공할 수 있는 유동성이다. 메인 거래소의 유동성은 거래소 유동성 좋고 나쁨의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BiKi의 24시간 비트코인 거래량은 23억위안에 달했고 총 거래액의 27%를 차지해 매우 활발한 유동성을 보였다.

투자자의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 BiKi의 OTC거래는 보통 거래 및 대종 거래로 나뉜다. 지원하는 코인은 BTC, CXC, USDT 및 플랫폼 코인 BIKI가 있다. 은행카드, 알리페이, 위챗페이 3가지 지불방식이 가능하다.

C2C은 현재 중국 디지털화폐의 주요 출입금 방식이다. 그리하여 거래소의 필수 업무가 되었다. 하지만 OTC업무는 자금세탁방지 메커니즘을 건드려 사용자 카드가 동결되기 쉽다. BiKi는 OTC 리스크 컨트롤에서 사용자 계정 및 자산의 안전을 가장 큰 목표로 하기에 BiKi 사용자가 OTC 거래를 진행할 시, 카드가 동결되었다는 경우가 없었다.

BiKi Power는 BiKi 산하의 블록체인 혁신 실험실이다. 2018년 9월 5일에 정식 상장해 첫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BiKi Power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혁신을 지원한다. BiKi Lab은 상장이래 100여개의 프로젝트를 지원했고 그 중 유명한 것은 VDS, ABS-E, HEY-Chain 등이 있다.

BiKi Power는 프로젝트 상장 수량 및 수익률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사용자들은 늘 자산에 의해 움직인다. 사용자들에게 가장 핫한 자산을 제공하여 수익을 얻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핫 코인이 BiKi에 론칭하게 하는 컨센서스를 한층 더 확산하고 심화해야 한다.

BiKi 마이닝 풀에는 락 포지션 Staking, 소유 Staking, 주류 코인 재테크, 플랫폼 재테크, 핫 코인 재테크 등 여러 업무가 포함 되고 BiKi의 글로벌 코인 소유 사용자들이 참여를 허락하고 현재 첫 발행 프로젝트는 ‘락 포지션, 소유’ 등 여러 이윤 반환 방식을 지원한다. 현재 BiKi 마이닝 풀에는 8개 코인의 Staking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BiKi 마이닝 풀의 8개 코인 중, 7개 코인의 수익률이 20%에 달했고 그 중 주류 코인인 BTC, ETH, EOS의 연화 수익률은 전체 사이트에서 가장 높다.

BiKi는 지난 2019년 12월 18일에 레버리지 거래 공개 테스트 버전을 출시했고 당일 22:00에 거래 세트BTC/USDT, ETH/USDT을 상장했다. 레버리지 거래 파트는 신속하게 발전하여 현재 13개 주류 코인의 레버리지 거래를 지원하고 레버리지 모델에서 리스크 컨트롤이 가능한 단독 계산 레버리지를 선택했다.

BiKi는 레버리지 거래를 상장할 때, 3배 레버리지를 선택했다. 플랫폼에게 있어 레버리지가 클수록 수수료를 더 많이 벌 수 있다. 하지만 높은 배수의 레버리지가 사용자들에게 큰 리스크를 가져다 주기에 BiKi는 작은 배수의 레버리지를 선택했다. 동시에 BiKi의 단독 계산 모델은 손실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기에 매 포지션의 손익은 계정 내 기타 자산에 영향을 주지 않아 리스크 컨트롤을 실현한다.

전체적으로 보면 BiKi 제품의 핵심 기능이 돋보이고 방식이 혁신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 중심’ 사고 방식을 BiKi 제품의 핵심 사고 방식으로 하기에 BiKi가 새로운 A급 거래소로 성장할 수 있었다.

BiKi는 하지만 현재 계약 거래가 부족하다. 계약 거래는 현재 경쟁의 중심이 되고 있다. BiKi는 이미 계약 제품을 만들 계획을 세우고 있다. BiKi가 파생품 시장을 포석하는 속도로부터 보면, 계약 제품은 머지 않아 출시 될 것이다. 금융 파생품 시장은 거래소의 중요한 차세대 전쟁터가 될 것이다. BiKi가 파생품 시장에서 계속해서 투자를 확대하고 제품라인을 업그레이드 하면 BiKi의 생태 구조도 나날이 완벽해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