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급 시청자들 있어 행복했다! ‘프.오.멜’이끈 주역 6人의 ‘종영 소감’!

(뉴미디어뉴스) VIP’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신재하가 종영을 앞두고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회 강렬한 전개와 무결점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군단들의 향연으로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완성하며 안방극장의 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지난 15회 1, 2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6.6%를 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은 경신했다.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8% 2049 시청률은 5.5%로 일일 전채널 1위를 기록하며 2019년 월화 드라마의 새 역사를 장식했다.

이와 관련 ‘VIP’를 이끌어 온 주역 6인,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신재하가 최종회를 앞두고 작품에 대한 소회와 마지막 인사가 담긴 ‘종영 소감’을 건넸다. 첫 회부터 넘치는 사랑과 관심, 응원을 보내준 시청자분들과 카메라 뒤편에서 함께해준 스태프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린 것.

먼저 평범한 나날을 보내다 ‘프라이빗 스캔들’에 얽힌 진실과 마주하며 ‘지옥행 흑화’를 선보였던 나정선 역 장나라는 “정말 착한 우리 팀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덕분에 모든 촬영 기간이 행복하고 즐거웠다. 두말 할 것 없이 최고의 자랑스러운 팀이었다”며 “끝나가는 지금도, 앞으로도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 소중한 시간과 인연, 잊지 않겠다”고 ‘VIP’와 함께한 소중했던 시간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매회 의문스러운 미스터리함을 풍기며 ‘프라이빗 스캔들’을 더욱 쫀득하게 만들었던 박성준 역 이상윤은 “제가 욕을 먹은 만큼, 이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니까 여러분들이 저희 드라마를 사랑해주셨다고 믿고 있다”며 “함께 연기한 배우들, 현장을 지휘해준 감독님, 항상 최선을 다해준 모든 스태프분, 멋진 글을 써주신 작가님, 우리 모두의 합이 좋았기에, 이번 작품을 통해 이 모든 사람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제게는 가장 큰 선물이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오는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웃음과 재치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 측은 “지난 5월 촬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VIP’가 달려올 수 있었던 건 배우들의 각별한 애정과 시청자분들의 응원으로 지금까지 달려올 수 있었다”며 “이별을 선언한 나정선-박성준 ‘정성 부부’의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의 행보가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마지막 장면까지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