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연기만렙 정웅인의 극과 극 비하인드 컷!

(뉴미디어뉴스)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가 역대급 악역으로 인생캐를 갱신하고 있는 정웅인의 반전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웅인은 극중에서 정서연(조여정 분)의 남편 홍인표역을 맡아 소름끼치게 실감나는 악역연기로 시청자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다. 자신의 열등감과 분노를 아내 정서연에게 쏟아내는 인표는 서연에게 폭력을 휘두르다가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는 도망친 서연을 납치해 결박하고 고문을 가해 충격을 안겨줬다. 홍인표는 남들 앞에서는 젠틀하고 다정한 모습지만,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자신의 불행을 아내에게 전가하고 집착을 사랑으로 가장한 채 폭력을 휘두르는 인물이다. 목적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홍인표는 섬세하게 범선을 조립하던 장면에서 보듯 꼼꼼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기계를 다루는데 능숙하고 머리가 좋은 엘리트 소시오패스. 지난 방송에서는 극중 강태우(김강우 분)의 숙소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는 치밀함을 보여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처럼 매회 드라마에 차원이 다른 긴장감을 안겨주는 1등공신 정웅인의 완벽한 악역연기에 시청자들은 ‘연기만렙 정웅인 연기 소름’ ‘정웅인 너무 무서워요’ ’정웅인 연기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은 극중 홍인표로 변신한 정웅인의 미공개 스틸과 분노유발 악역연기가 무색하게 훈훈한 촬영현장을 담은 반전 스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홍인표는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악행으로 소름끼치는 긴장감을 더하고 있지만, 실제 촬영현장은 배우들의 훈훈한 케미로 웃음 꽃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정웅인과 조여정은 극중에서는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아내와 남편 역이지만 실제 촬영현장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오누이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희망없는 삶을 버텨가던 여자에게 찾아온 현금 ‘99억’, 99억을 둘러싼 인간들의 탐욕스러운 복마전 속에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며 강하게 살아 남아야 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스펙터클하게 그려내고 있다.

매회 예상을 뛰어넘는 정웅인의 악역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