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파크 아일랜드,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뽀로로파크 ‘1+1 이벤트’ 진행

뽀로로파크 티켓 또는 쿠폰 제시 시 추가 어린이 1명 무료 입장

(뉴미디어뉴스) 세부에 위치한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는 뽀로로파크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뽀로로파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뽀로로파크 티켓 또는 쿠폰을 제시하면 어린이 추가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구매 및 현장 구매 티켓에 모두 적용되며 구매처 및 구매 시기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중 티켓만 소지하고 방문하면 어린이 1인 추가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뽀로로파크 티켓(어린이 1인+성인 보호자 1인)은 온라인 사이트 및 여행사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장에서 구매 시 3시간 이용 기준 45달러(2250페소)이다.

한편 9월에 그랜드 오픈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는 약 1440 m2(약 435평)의 규모로 2개층으로 이루어진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으로 1층 영유아 공간, 2층 어린이 공간으로 나뉘었으며, 다채로운 게임 시설이 구비된 아케이드 및 카페, 기념품 숍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리조트 내 즐길 거리를 더욱 늘렸다.

이번 뽀로로파크는 뽀로로파크의 시그니처인 뽀로로기차를 비롯 해 회전목마, VR 라이더, 스윙카, 디지털 스케치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이용 연령대를 넓혔으며, 유아존과 어린이존을 구분하여 어린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특히 2층에서 1층으로 연결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기존 슬라이드와는 다른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