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 무선 고속 충전기 라인업 3종 출시

스탠드 거치식기반에 듀얼 코일 적용으로 다양한 디바이스 호환 지원
퀵차지 3.0 지원으로 완전방전 상태에서 35분만에 80%까지 충전 가능
Qi방식으로 10W 출력을 지원하여 소모되는 배터리 보다 빠른 충전 가능

(뉴미디어뉴스) 음향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코모스가 무선 고속 충전기 라인업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무선 고속 충전 라인업 중 WHC01은 스탠드 거치식기반에 듀얼코일 적용으로 다양한 크기의 디바이스에 호환이 가능하며 디바이스를 세로 뿐만 아니라 가로 거치에도 충전이 가능하다.

WHC01은 배터리의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 충천을 지원하고 배터리가 70~80% 충전이 되면 충전속도를 저속으로 조절하여 과전류 및 과전압을 방지하도록 고안되어 디바이스의 배터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충전 거치대 하단 중앙에 위치한 면발광 LED가 은은하게 발광되어 과하지 않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기업 및 단체를 위해 별도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WHC01은 KC전자파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UCQ01은 차량용 고속 충전기로써 듀얼 포트 기반에 퀵차지 3.0을 지원한다. 퀵차지 3.0을 통해 완전방전 상태의 스마트폰을 35분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표준 시거잭 단자가 있는 모든 차종에 대해서 12V~24V까지 모두 호환이 되며 별도의 설정없이 정상 전압 출력 및 충전 지원이 가능하며 단체 및 기업을 위해 로고 변경이 가능하다.

UCQ01 또한 KC전자파 인증을 통과했으며 마찬가지로 배터리의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 충천을 지원하고 배터리가 70~80% 충전이 되면 충전속도를 저속으로 조절하여 과전류 및 과전압을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WCC01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로써 Qi방식의 10W의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충전해도 소모되는 배터리보다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WCC01는 8cm이내에 스마트폰이 있을 시 자동으로 인식하여 동작을 하는 적외선 센서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소 61mm에서 최대 86mm까지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대한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WCC01은 스마트폰을 탈거시 무선충전기 아래의 정전식 터치 버튼을 통해 손쉽게 탈거 할 수 있다. 또한 갑작스러운 차량의 시동꺼짐 및 케이블의 전원이 끊어져도 고정그립은 열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도록 설계 되었다.

아이코모스 허범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고속 무선 충전기 라인업은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디자인 및 설계부터 제품의 내구성, 안정성,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