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ize, ‘4K 화상회의 장비’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뉴미디어뉴스) ㈜다우데이타는 화상회의 전문기업 라이프사이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화상회의 장비 및 소프트웨어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보상판매 이벤트, 2)장비 2대 구매 시 동일 제품 1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 3)마지막으로 Icon700 구매 시 클라우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할인 대상인 Icon 시리즈는 라이프사이즈만의 기술이 집약된 카메라와 컨퍼런스 폰이 세트로 구성된 비즈니스용 화상회의 장비이다. Icon시리즈는 일반 HD화질보다 4배 더 선명한 4K Ultra HD화질로 영상과 문서를 동시에 송수신하는 것은 물론, 손쉬운 사용방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프사이즈의 대표적인 인기제품이다.

다우데이타의 조성준 상무는 “뛰어난 퀄리티의 비즈니스 화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어하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보다 부담없이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기존의 다른 어떤 화상회의 장비보다도 뛰어난 성능의 라이프사이즈 장비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우데이타의 온라인 고객지원사이트인 다우멤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