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 AI 기반 서비스형 RPA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2019’ 출시

온프레미스·퍼블릭·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
서비스 형태로 이용 가능해 전 세계 산업 전반의 RPA 도입 가속화할 것

(뉴미디어뉴스)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글로벌 1위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세계 최초의 웹 기반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를 출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IT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AI 기반 서비스형RPA-as-a-Service 플랫폼으로 전 세계적인 RPA 도입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온프레미스 환경뿐만 아니라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전 세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형 RPA-as-a-service를 14가지 이상의 언어로 원활하게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서비스 형태로 RPA를 제공하는 혁신적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A2019의 출시로 고객의 RPA 도입 비용과 인프라 장벽을 크게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사람이 일하고 생각하는 방식에서 영감을 얻어 구현한 AI 기술이 적용됐으며 비즈니스 자동화를 간소화하는 40종의 제품과 175개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됐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전 세계 3000명이 넘는 고객의 피드백과 수천 시간에 달하는 연구개발 결과를 반영해 자동화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1000억달러 규모의 자동화 시장 기회를 선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