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박동우 교수와 함께 떠나는 ‘고대 그리스·로마 극장 투어’ 출시

무대 미술계의 거장 박동우 교수의 기획과 동행으로 여행상품의 완성도 높여

(뉴미디어뉴스) 나를 위한 여행, 나를 찾는 여행 나나투어가 첫 번째 특별기획상품으로 국내 최고의 무대미술가 "박동우 교수와 함께 떠나는 고대 그리스·로마·르네상스 극장 투어"를 출시했다.

2020년 2월 단 1회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그리스, 터키, 이탈리아 3개국을 돌며 고대 극장을 탐방하는 투어로 최적의 동선 안에서 최고의 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긴 시간 연구와 수정을 거듭한 노력 끝에 탄생했다.

박동우 교수는 홍익대학교 공연예술 대학원 공연예술·뮤지컬 전공 교수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올림픽스타디움 오리지널 디자인과 개·폐회식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뮤지컬 "명성황후", "영웅", "신과함께"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대 디자인을 책임져 온 무대미술계의 거장이다. 그는 이번 여행 상품을 통해 함께 하는 동반자들에게 지난 수 십여 년 간 연구하여 집약된 무대미술 및 공연장 관련 전문 지식을 아낌없이 풀어 놓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나나투어의 김안나 대표는 2003년부터 여행업계에서 항공, 여행상품 개발 등의 업무를 진행해 왔으며 베트남항공사 판매대리점인 콩코드항공의 서울지점장 및 세계여행신문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나나투어는 김안나 대표를 중심으로 젊은 감성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여행사로 감각적이면서도 진정성 있게 기획된 남다른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이처럼 젊은 감각으로 개발된 다양한 나나투어의 여행 상품은 요즘 N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보다 빠르게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나나투어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셀럽들과 함께 연구·개발한 새로운 특별기획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